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설현 있다? 닮은꼴 후보들 '눈길'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설현 있다? 닮은꼴 후보들 '눈길'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설현, 신민아 있다?

오는 15일(금) 저녁 6시 방송될 SBS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특색 있는 도전자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타들을 닮은 모델들, 톡톡 튀는 매력을 예고한 10대 참가자들, 패션모델 출신 부모님의 빼어난 외모와 비율, 재능까지 물려받은 2세대 모델 등이 그들이다.

10대 참가자들 가운데서는 ‘스타 도플갱어’로 주목받는 원수정, 김수빈, 정민규 후보자가 눈에 띈다. 예선 심사 때부터 AOA의 멤버 설현과 싱크로율 100%의 미모로 심사위원의 이목을 끌었던 원수정은 설현의 트레이드마크인 전신 뒤태 포즈를 똑같이 재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남다른 비주얼로 타 후보자들의 강력한 경쟁자로 자리 잡은 원수정은 최종 본선 무대에서도 다채로운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김수빈은 ‘10대 신민아’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청순한 외모와 롱다리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리틀 육성재’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정민규는 여심을 녹이는 베이비 페이스와 웃을 때 올라가는 ‘미키마우스 입꼬리’가 가장 큰 매력포인트다.

이어 부모님의 뒤를 이어 전문 모델에 도전하는 서지연과 손현우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트레이닝 과정에서도 예비 슈퍼모델다운 섬세한 표정 연기, 남다른 포즈에, 톱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워킹까지 완벽함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1992년에 시작해 올해로 26년째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스타를 배출한 명실상부 최고의 엔터테이너 등용문이다. 그동안 이소라, 박둘선, 최여진, 한예슬, 한지혜, 수현, 나나, 이성경 등 수많은 스타를 선발해 온 바 있다.

올해는 역대 최대 지원자가 몰린 끝에 치열한 경쟁을 뚫고 27인의 예비 슈퍼모델들이 본선에 올랐으며, 대회 최초로 제주도에서 개최되어 관심을 더 하고 있다. 또 시청자가 직접 뽑는 '아이콘상' 신설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신동엽-장예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SBS에서 생방송 되며, 당일 밤 12시 SBS Plus와 SBS funE, 16일 저녁 7시 SBS MTV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제주신화월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주최, YG케이플러스가 주관하고 엘로엘, 밀라숀, 저스트지니, 제주삼다수, 제주렌트카, 블랙야크, 말마유, 아시아나에어라인 등과 함께하며 SBS, SBS플러스, JIBS가 제작, 방송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