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지아, 박명수 '바보에게 바보가' 전격 리메이크…12일 발표

지아, 박명수 '바보에게 바보가' 전격 리메이크…12일 발표
‘음원 강자’ 여성 보컬 지아(Zia)가 오늘(12일) 신곡 ‘바보에게 바보가’로 돌아온다.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늘 오후 6시, 지아의 리메이크 신곡 '바보에게 바보가' 음원이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로 발표되는 가운데, 같은 시간 원태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뮤직비디오 역시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술 한잔 해요’, '물론', ‘물끄러미’ 등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온 보컬리스트 지아는 리메이크 신곡 ‘바보에게 바보가’로 2017년 겨울, 오랜만에 국내 음악 팬들의 감성을 따스하게 적신다.

2008년 발표된 발라드 송 '바보에게 바보가'는 개그맨 박명수의 실제 순애보를 담은 애절한 가사와 대중적 멜로디로 당시 세간의 큰 관심을 이끈 곡이다. 한차례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지만, '감성 발라더' 지아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매력을 기대케 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지아를 통해 여성의 시점으로 재해석된 이 곡은 남자의 눈물을 위로하는 따뜻한 노랫말과 멜로디가 새로이 추가되면서 곡의 진한 감성을 더한다. 특히 애절한 감정선을 롱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섬세히 옮긴 뮤직비디오는 배우 채정안이 열연하고 시인이자 작사가, 영화감독으로도 활동 중인 원태연이 메가폰을 잡아 한층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데뷔 이래 선보이는 곡마다 남다른 ‘음원 파워’로 차트 상위권을 수놓았던 지아인 만큼 이번 리메이크 신곡 발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