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는내운명 박진희, 5살 연하 남편과의 첫만남 “소개팅 3달 미뤘는데…”

너는내운명 박진희, 5살 연하 남편과의 첫만남 “소개팅 3달 미뤘는데…”
‘너는 내운명’ 배우 박진희가 남편과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했다.

박진희는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박진희는 지난 2014년 5세 연하의 판사 남편과 결혼 후 현재 순천에서 생활 중. 이날 촬영에서 “순천에 사니 마음 자체가 정말 편안하다. 이젠 사람도 많고 차도 많은 서울이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진다. 서울에 올라오고 싶지 않을 정도”라며 ‘순천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남편과 첫 만남을 묻는 MC들의 질문에는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말문을 열며 “그 당시 저는 결혼을 포기했었다. 생각도 없었고 결혼을 못하겠다 싶었다”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처음 소개팅할 때 상대가 5살 어리다더라. 연인으로 발전될 관계는 아니겠다고 생각해 안 만나겠다고 했었다”며 “만남이 이뤄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이게 ‘너는 내 운명’ 이었나 보다. 거의 3개월 가까이 미뤄진 이후에도 인연이었는지 결국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박진희는 “첫 만남에서 밥을 먹은 다음 ‘어디 갈까요?’라고 묻길래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가자고 했다”며 “남편은 소개팅이니 ‘커피나 한 잔 마시죠’ 이럴 줄 알았는데 제가 맥주를 먹자고 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더라”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 외에도 박진희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부터 ‘독박 육아’ 도중 남편의 말 한마디에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 등 ‘결혼 4년 차’ 아내이자 엄마로서 다방면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놔 ‘운명 커플’들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

박진희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11일 전파를 탄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