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 여친과 사귀지마" 고교생 폭행하고 알몸사진 찍어

"전 여친과 사귀지마" 고교생 폭행하고 알몸사진 찍어
자신의 전 여자친구와 사귄다는 이유로 친구들과 몰려가 다른 학교 학생을 마구 폭행하고 이를 알리지 못하게 알몸 사진까지 찍은 고교 3년생과 친구 2명 등 3명이 경찰에 검거됐습니다.

경남 창원중부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혐의로 A 군 등 고등학교 3학년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A 군 등은 지난달 21일 오후 3시쯤 창원시 의창구 한 골목에서 다른 학교 2학년 B 군을 번갈아가며 손과 발로 수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B 군이 주변에 폭행당한 사실을 알리지 못하도록 알몸 사진까지 찍은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A 군은 옛 여자친구와 B 군이 사귀는데 화가 나 친구들과 함께 범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실제 A 군은 범행 당시 B 군이 자신의 옛 여자친구에게 헤어지자는 문자를 보내도록 한 것으로도 파악됐습니다.

B 군 부모 측으로부터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 군 등이 알몸 사진을 유포하진 않고 삭제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B 군은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으며 현재 정신과 치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측은 "가해 학생들이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해 불구속 입건했다"며 "곧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