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현아의 '완벽 퍼포먼스' 비결은?…"텅 빈 공연장 리허설도 실전처럼!'

최근 컴백한 가수 현아가 리허설 무대에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유튜브에는 '현아 매니저가 올린 MMA 현아 - 립앤힙 리허설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영상 속 현아는 지난 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 무대를 위해 안무 및 동선을 점검하는 리허설에 참여했습니다.
현아
이날 현아는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Lip & Hip'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진지하고 신중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했습니다.

현아는 리허설에서 본무대 생방송 직후 큰 호응을 얻었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도 집중 점검했습니다.
현아
현아는 이후 네이버 V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연말 마지막 무대를 이렇게 멋있게 남길 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았다. 앞으로 활동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현아는 최근 '2017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MBC뮤직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유튜브 '김뿌뿌','1theK (원더케이)', V앱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