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마성의 김수로, ‘미우새’ 母벤져스 홀렸다

SBS뉴스

작성 2017.12.08 10:08 수정 2017.12.08 16:02 조회 재생수3,341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마성의 김수로, ‘미우새’ 母벤져스 홀렸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수로가 보기 드물게 어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스페셜 남자 MC가 됐다.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은 김수로는 입만 열었다 하면 어머니들의 마음에 쏙 드는 말만 골라 했다.

먼저 김수로가 첫사랑인 아내와 13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한 러브스토리를 밝히자, 장가 못 간 ‘미우새’ 아들들을 둔 어머니들의 입에서 “대단하다”는 찬사가 연신 쏟아졌다.

이어 MC들이 “아내를 만나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하겠는가?”이라는 짓궂은 질문을 던지자, 사랑꾼 김수로는 “혹시나 다른 사람을 만났어도 아내와 바람피웠을 거다"라며 창의적인 대답을 했다.

남자 MC들은 상상도 해본 적 없는 대답에 흥분해 야유를 쏟아낸 반면, 어머니들은 “매력남이야”, “내가 너무 반했어!”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급기야 김수로가 평소 술을 절제하는 생활 습관을 밝히자, 애주가 아들들을 둔 어머니들은 “미운 우리 새끼들이 배워야 된다” 며 김수로를 추켜세웠다.

이후 모(母)벤져스 네 어머니들은 점점 김수로에게 빠져들어 김수로가 한마디 할 때마다 격한 호응을 했다고. MC 신동엽과 서장훈조차 “어머니들이 좋아할 요소들을 굉장히 많이 갖추었다”, “어머님들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다”라며 어머니들을 사로잡은 김수로의 마성의 매력에 놀랐다는 후문.

‘미우새’ 어머니들을 전부 자신의 팬으로 만들어버린 김수로의 특급 매력은 오는 10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