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살미도' 장희진, 혼술 마시고 게임하고…이런 여배우 보셨나요

SBS뉴스

작성 2017.12.08 09:23 조회 재생수16,379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살미도 장희진, 혼술 마시고 게임하고…이런 여배우 보셨나요
배우 장희진이 혼술과 함께 하는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될 SBS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서는 MC 장희진이 ‘홀로 라이프 미스타’로 출연해 여배우의 소탈한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장희진은 2년 전 독립해 얼마 전 이사한 집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장희진은 스케줄이 끝난 후 집에 들어서자마자 잠옷으로 갈아입고 곧장 냉장고로 향했다. 이슬만 마실 것처럼 청순한 외모의 그녀가 꺼내든 것은 다름 아닌 소주였다. 곧이어 큰 사발을 꺼내든 장희진은 소주와 토닉워터, 레몬을 1:1:1 비율로 몽땅 때려 넣으며 통 큰 ‘혼술 제조법’을 공개했다.

또한 장희진은 야밤에 특별 제조한 술을 마시며 친구 대신 휴대용 게임과 함께해 진정한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으로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 밖에도 장희진은 여배우의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홀로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는 비법까지 모두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여배우 장희진의 소탈한 홀로 라이프는 오는 9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 ‘살미도’를 통해 공개된다. 이 방송은 10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11일 밤 9시 SBS플러스, 밤 11시 SBS MTV에서도 볼 수 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