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얼짱 개그우먼 이예림, 8주의 다이어트로 ‘복근미녀’ 등극

SBS뉴스

작성 2017.12.07 15:54 조회 재생수303,924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얼짱 개그우먼 이예림, 8주의 다이어트로 ‘복근미녀’ 등극
개그우먼 이예림, 옹알스의 최기섭, 개그맨 김회경, 임종혁 등이 8주동안 운동과 식이요법에 도전하는 ‘8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도전해 성공했다.

MK GYP의 조명기 트레이너에 따르면 이들 코미디언들은 지난달부터 최근까지 8주간의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는 옹알스 멤버 최기섭은 12월 장기간 영국공연을 앞두고 8주간의 기적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미지100kg 이상 체중이었던 최기섭은 정확한 식단과 운동을 통해서 18kg을 감량했다.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영국으로 출국했다.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운동을 더 해야 겠다는 동기를 얻게 됐다.”면서 “다이어트와 공연 두가지 토끼를 잡겠다.”고 말했다.

KBS ‘개그콘서트’의 ‘베테랑’ 코너에서 호흡을 맞춘 김회경은 마른 몸에서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변신했다. 김회경은 운동 시작 전에 비해 4kg가량 체중이 불어났고 근육량도 3kg이나 증가되었다. 그는 “지금은 솔로지만 멋진 몸을 계속유지하면서 이성들 앞에서도 지금보다 당당해질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미지김회경과 함께 ‘베테랑’에 출연 하는 임종혁은 김회경이 8주간의 기적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뒤늦게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임종혁은 “체지방이 4kg 정도 감소하면서 나에게도 식스팩이라는게 있다는 걸 알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홍일점인 얼짱 개그우먼 이예림은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으로 거듭났다. 평소 먹는 걸 좋아해 잦은 과식을 하는 습관이 있었던 터라 이예림은 다이어트가 시급했다.
이미지그 결과 이예림은 6kg을 감량, 여자들의 워너비인 복근 라인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예림은 “김포에 살아서 운동을 할 때는 언니 집에서 거주했다. 형부인 오리온스 허일영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눈치가 조금 보이긴 했지만 꿋꿋이 8주간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8주간의 기적을 이끈 조명기 트레이너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조금더 사랑할수 있게 만드는데 포커스를 맞췄다.”고 말했다.

조명기 트레이너를 통해 이전보다 훨씬 건강한 몸을 갖게 된 개그맨들은 아띠 스튜디오 양영현 작가와 함께 기념 화보촬영을 촬영했다. 이미지사진=아띠 스튜디오 양영현 작가

(SBS funE 강경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