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ARD, 수록곡 ‘Trust Me’ 스페셜 뮤비 깜짝 공개

KARD, 수록곡 ‘Trust Me’ 스페셜 뮤비 깜짝 공개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가 스페셜 뮤직비디오 ‘Trust Me’를 공개했다.

DSP미디어는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을 통해 수록곡 ‘Trust Me’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KARD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분위기를 담았다. 경기도 파주 모처에서 진행된 촬영은 J.seph-전소민, BM-전지우의 커플로 진행 돼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여 KARD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담았다.

‘Trust Me’는 남녀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음원은 J.seph-전지우, BM-전소민의 버전으로 각각 공개 됐지만 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멤버와 함께 하고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미니 2집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의 프리퀄 격인 ‘Trust Me’의 가사 내용은 잘 만들어진 한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KARD는 타이틀곡 ‘You In M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You In Me’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을 눈앞에 두고 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