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돌 가수의 독특한 '1위 공약'…트로피로 물 마시고 라면까지?


음악 방송 1위에 오른 아이돌 가수의 독특한 공약 이행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에는 '아이돌의 특이한 1위 공약 시행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영상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레드벨벳, 마마무 등 아이돌 그룹이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고 앵콜 무대에서 공약을 이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돌 공약 이행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5년 12월 'MBC MUSIC 쇼 챔피언' 1위 후보에 올랐는데요, 이때 멤버들은 1위 공약으로 '트로피에 물 받아 원샷 하기'를 걸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1위를 차지하게 됐고, 이에 멤버 정국은 앵콜 무대를 선보이는 와중에 500ml 생수 두 병을 트로피에 부어 총 1L의 물을 한번에 마셨습니다.

아이돌 공약 이행

하이라이트는 지난 4월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날 멤버들은 앞서 예고했던 대로 멤버 이기광의 AJ(이기광 솔로)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이기광 얼굴 가면을 쓰고 앵콜 무대를 소화했습니다.

아이돌 공약 이행

지난 7월 'KBS2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른 걸그룹 마마무는 1위를 차지하게 된다면 라면을 먹겠다고 했는데요, 1위를 차지한 마마무는 실제로 무대에서 갓 끓인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영상=유튜브 '시때채')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