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이번에는 침대 난간 통과하기? 기상천외 '몸매 인증법' 유행에 쓴소리도

중국인들 사이에 날씬한 몸매를 인증하는 방법이 잇따라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비판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5일, 유명 해외 온라인 유머사이트 '나인개그(9GAG)'는 좁은 공간을 유연하게 통과하는 여성들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한 여성이 이층 침대 사다리 사이로 다리를 집어넣더니 그대로 몸 전체를 통과시킵니다.

침대 옆면에 달린 좁은 철제 칸으로 몸을 통과시키는 여성도 있습니다.

인상 한 번 찌푸리지 않고 여유롭게 몸을 통과시키는 이들의 모습에서 연체동물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날로 진화하는 몸매 인증법
중국에서는 이에 앞서 쇄골에 동전 쌓기, 한 손 둘러 배꼽 가리기, A4 용지로 허리 가리기 등 기상천외한 몸매 인증법이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인증 사진이 알려지자 일부 누리꾼들은 "너무 마른 몸매만을 지향하게 만드는 것 같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인개그' 페이스북 계정에 공개된 이 영상은 사흘 만에 37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2천 3백 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9GAG, 웨이보 xiaoxiao422, wu世勛-EXO, 2886949657)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