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자동차 사이로 질주하는 강아지…자전거 타고 구해낸 여성


강아지 한 마리가 달리는 자동차 사이를 위험천만하게 뛰어 다니는 영상이 공개돼 애견인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9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지난 6월 멕시코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은 작은 강아지 한 마리가 갑자기 차가 쌩쌩 달리는 도로로 뛰어드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불쑥 나타난 작은 생명체에 운전자도 놀라서 경적을 울리지만 거리를 가로 지르는 강아지를 멈춰 세우기엔 역부족입니다.

강아지는 아슬아슬하게 자동차 밑을 통과하며 보기에도 아찔한 질주를 멈추지 않습니다.

누구도 말리지 못하던 이 강아지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 우연히 이 장면을 목격한 한 여성과 숨 가쁜 추격전을 벌입니다.

이 여성은 차들을 향해 "조심하세요!"라고 반복해서 외치며 도로 한가운데로 진입했습니다.

본인에게도 위험한 상황이었지만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강아지를 쫓아갔습니다.

강아지를 차도에서 인도로 몰아내는 데 성공한 여성은 주위 사람들에게 강아지를 잡아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추격전 끝에 강아지를 붙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여성은 주인에게 반려견을 더 조심해서 보살펴야 한다고 당부하며 주인 품으로 돌려보냈습니다.

그녀는 "나도 반려견을 기르기 때문에 이 강아지가 가족들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안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출처= 트위터 Calaveritabike)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