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슈퍼주니어 강인 구설수에 등 돌린 팬심…"인간적으로 탈퇴해라"

SBS뉴스

작성 2017.11.17 17:18 조회 재생수50,617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슈퍼주니어 강인 구설수에 등 돌린 팬심…"인간적으로 탈퇴해라"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의 탈퇴를 요구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17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17일 오전 4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일대의 한 주점에서 '강인이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며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아 강인 씨를 훈방했다"고 밝혔습니다.

2009년에 이어 또다시 발생한 강인의 폭행 사건에 슈퍼주니어 국내외 팬들의 실망감은 높아졌습니다.

슈퍼주니어의 팬 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리는 강인을 슈주멤버로 인정하지도 지지하지도 않음", "인간적으로 탈퇴해라"라는 제목의 글이 잇따라 올라오며 강인의 탈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또 슈퍼주니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KanginOut"이라는 댓글만 다는 일명 '해시태그 운동'이 일어나면서 해외 팬들도 강인의 탈퇴 요구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앞서 슈퍼주니어의 팬들은 강인이 지난해 5월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자 "강인 슈퍼주니어 퇴출 요구 성명서"를 내기도 했으며, 포털사이트에는 강인의 탈퇴를 청원하는 청원서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강인의 이번 폭행 사건에 대해 17일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술자리에 함께 있던 친구와 다툼이 있던 중 오해를 빚어 파출소에서 현장에 오게 되었다. 상대방에게 사과했고 현장에서 원만히 마무리한 상황이다"라며 "자숙 중인 상태에서 물의를 일으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강인 트위터, 슈퍼주니어 공식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