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20년 지기' 고소영-정우성-정윤기…"말이 필요 없는 친구"

SBS뉴스

작성 2017.11.15 10:11 조회 재생수3,614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20년 지기 고소영-정우성-정윤기…"말이 필요 없는 친구"
배우 고소영이 오랜 친구인 배우 정우성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의 오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고소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기, 우성 20년 친구. 말이 필요 없는 좋은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20년 지기' 고소영-정우성(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공개된 사진에는 고소영과 정우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나란히 앉아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지난 14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 57 스튜디오에서 열린 'LOEWEseoul 2018 봄/여름 여성 컬렉션 프리뷰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20년 지기' 고소영-정우성(고소영 인스타그램, '비트' 스틸컷)고소영과 정우성은 영화 '구미호'를 시작으로 '러브', '비트' 등에 함께 호흡을 맞추며 동료에서 진정한 친구사이로 발전했습니다.
'20년 지기' 고소영-정우성(사진=버버리)정우성은 지난 2010년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아를 받으며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비트' 스틸컷, 버버리)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