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나인뮤지스 경리, '악플러' 향한 일침…"관심 없습니다"

[스브스타] 나인뮤지스 경리, '악플러' 향한 일침…"관심 없습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가 자신의 사진에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습니다.

경리는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이런 이유로 악플을 다시는 거예요? 관두시오. 관심 없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해당 사진은 경리가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어좁이 얼큰인가"라는 댓글을 단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댓글에 경리는 "제가 이런 댓글 보면 속상해할 것 같나요? 저도 그쪽 사진 보고 할 말 많거든요"라고 답했으며, 경리의 일침에 해당 누리꾼은 "예쁜 분한테 관심받고 싶었어요. 지울게요"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앞서 경리는 지난 2월에도 자신의 외모를 지적한 누리꾼들을 향해 일침을 가했습니다.

경리는 두 장의 사진과 함께 "같은 날 다른 사진인데요. 한쪽은 혹평을 받고 있네요"라며 "본인만의 기준으로 남의 SNS에 얼굴 평가 하시는 분들. 전 이 얼굴로 충분히 행복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경리는 지난 20일 처음으로 지상파 드라마 MBC '보그맘'에 카메오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경리 트위터·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