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순식간에 자동차 덮친 크레인…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남성 '기적'

크레인에 깔리는 사고를 당한 한 운전자가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이스트 등 외신들은 충격적인 사고 현장 CCTV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7일 아침 중국 광둥성 주하이시에서 운행 중이던 한 남성은 눈 깜짝할 사이에 처참한 사고를 당했습니다.

도로 옆 공사현장에 있던 크레인이 갑자기 떨어지면서 남성의 하얀색 아우디 차량을 덮친 겁니다.

크레인의 엄청난 무게에 그대로 납작하게 찌그러진 자동차.

그런데 그때, 놀랍게도 부서진 차량 위로 운전자가 고개를 빼꼼 내밉니다.

크레인이 미세한 차이로 운전자 바로 앞으로 떨어지며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질 수 있었던 겁니다.

뒤따라 오던 운전자들도 걱정하며 운전자의 신변을 확인하러 왔다가 심각한 사고를 피했다는 걸 확인하고 안도합니다.

이후 병원으로 이송된 아우디 운전자는 검사 결과 그나마 다행히 오른쪽 발목만 부러졌다고 합니다. 

사고 장면이 담긴 이 영상은 지난 18일 페이스북에 공개된 후 이틀 만에 조회 수 약 130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죽음의 신이 문턱까지 왔다 돌아갔다", "정말 운이 좋은 사내다", "무서워서 밖에 못 나가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Shanghaiist, AsiaWire)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