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타블로, 콘서트 티켓 암표상들에게 '일침'…"제발 그만 하세요"

[스브스타] 타블로, 콘서트 티켓 암표상들에게 '일침'…"제발 그만 하세요"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암표상들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타블로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티켓팅 오픈하자마자 프리미엄 붙여 암표 팔 목적으로 잔뜩 사서 오고 싶어하는 분들의 자리를 뺏는 분들 부탁드립니다. 제발 그만 하세요"라며 호소의 글을 남겼습니다.
에픽하이는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홀에서 컴백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인데, 암표상들의 만행으로 공연에 오고 싶어하는 팬들이 피해를 받는 것에 안타까움을 드러낸 겁니다.

해당 글은 19일 현재 1만 번 가까이 리트윗되며 많은 누리꾼들이 타블로의 의견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최근 암표상들은 여러 개의 아이디로 인기 가수들의 공연 티켓을 대량 구매해 적게는 몇 배에서 크게는 몇십 배에 달하는 프리미엄 가격을 붙여 재판매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픽하이는 오는 23일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9집 앨범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YG엔터테인먼트, 타블로 트위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