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싱글와이프 정시아 “시아버지 백윤식과 첫만남, 몹쓸 모습 보였다”

싱글와이프 정시아 “시아버지 백윤식과 첫만남, 몹쓸 모습 보였다”
‘싱글와이프’ 정시아가 결혼 생활을 전했다.

정시아는 18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 일탈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 9년 차”라고 소개하며 “결혼을 빨리 해서 좀 아깝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백도빈이 백윤식의 아들로 30년 살았는데 이제 정시아 남편으로 산다고 분통을 터뜨렸다”며 “백도빈은 영화 속 상대역으로 만나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 처음에 매니저가 상대가 백도빈이라고 하는데 그런 사람 모른다고 했었다.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너무 별로더라. 그런데 대본 리딩 때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더라. 그런 모습이 멋있었다”라고 말했다.

시아버지 백윤식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모시고 살고 있다”며 “요리에 신경 쓰고 있다. 신혼 초에는 요리를 못 하니 라면을 자주 끓였다. 너무 잘 드셔서 우리 아버님은 라면을 좋아하시구나 했다. 그런데 어느 날 아버님이 ‘아이고 라면을 아주 원 없이 먹는구나’ 해서 라면을 안 좋아하는 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백윤식과의 첫 만남을 꺼냈다. “영화 촬영 당시 아버님이 오신 적 있는데 내가 몹쓸 모습을 보여줬다. 그 때는 선생님이시니까 오셔서 조촐한 뒤풀이를 했는데 내가 너무 많이 술을 마셔서 펑펑 울었다.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통곡과 눈물, 포옹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싱글와이프’는 18일 시즌 1을 종영했으며 내년 초 시즌 2를 선보인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