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은혁, 심경 밝힌 김희철 응원 나서…"함께 할 수 있는 길 찾자"

[스브스타] 은혁, 심경 밝힌 김희철 응원 나서…"함께 할 수 있는 길 찾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같은 팀 멤버 김희철에게 응원의 뜻을 밝혔습니다.

지난 18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주니어 컴백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김희철은 지난 2006년 여름 교통사고로 다리 수술을 한 후 현재의 건강 상태를 알리며 "왼쪽 다리를 제대로 쓸 수 없는 상태이고, 정상적인 활동을 못 할 것 같다"라고 털어놔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김희철의 글에 은혁은 "형, 우리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잘 찾아봐요"라며 진심 어린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김희철도 은혁에게 "오그라들어서 토나올 지경이겠지만 사랑해 항상"이라고 화답하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J레이블은 "김희철의 글이 다소 확대해석 됐다"며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활동에 정상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11월 6일 컴백을 예고한 슈퍼주니어는 현재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김희철, 은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