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표창원 의원 "승환 형님!"…새삼 놀라운 '최강 동안' 이승환

[스브스타] 표창원 의원 "승환 형님!"…새삼 놀라운 '최강 동안' 이승환
가수 이승환의 남다른 동안 외모가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가수 이승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착한 친구들과 승환 형님 (이승환 '차카게 살자' 자선공연 직전)"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표 의원은 허일후 아나운서, 주진우 기자, 만화가 강풀 그리고 이승환과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승환 형님과 동생들", "승환 형님. 아직도 적응 안 되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승환이 표 의원보다 나이가 더 많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프로필에서 표 의원 생년월일은 1966년 5월 3일, 이승환은 1965년 12월 13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표 의원은 평소 이승환의 콘서트를 즐겨 찾는 등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이승환은 지난 14일 2001년부터 17년째 이어오고 있는 최장수 자선공연 '차카게 살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표창원 의원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