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젝스키스' 강성훈,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마음 전해 '감동'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청각장애인 팬과 수화로 대화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싸에 온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인사하는 강성훈'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서 촬영된 것으로 팬들과 호흡하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영상에서 강성훈은 한 팬과 눈을 맞추며 수화로 "사랑해요"라고 말하고, 주먹쥔 손을 코에 가져다 대며 "나는 당신이 좋아요"라는 수화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젝스키스 팬들에 의하면, 이날 강성훈과 대화를 나눈 팬은 평소 젝스키스 팬 사인회에 참석할 때 언제나 개인 수화 통역사와 동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날도 어김없이 참석한 팬을 강성훈이 먼저 알아보고 수화로 인사를 건넨 겁니다.
젝키 강성훈
이러한 훈훈한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저 팬은 엄청 감동이겠다. 얼굴까지 기억하고 수화로 인사해 주다니", "팬도 훌륭하고 강성훈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젝스키스는 정규 5집 'ANOTHER LIGHT'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 하이터치회, 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출처=유튜브 '찰나의 순간_h')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