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슈주' 김희철, "다른 멤버와 한 여자 동시에 만난 적 있다" 폭로

[스브스타] '슈주' 김희철, "다른 멤버와 한 여자 동시에 만난 적 있다" 폭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습니다.

13일 김희철이 MC로 있는 tvN '인생술집'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과 배우 공명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각자 연애사에 대해 말하던 이들에게 MC 신동엽은 "요즘도 슈퍼주니어 멤버들끼리 연애 상황을 공유하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최시원은 "상대가 같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면 이야기한다"고 말했고, 이어 김희철은 "혹여라도 서로 겹치면 애매해진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신동엽은 무엇인가를 직감한 듯 "둘이 겹친 적 있었구나?"라고 추궁했고, 당황한 김희철은 최시원에게 "너 오늘 여기 왜 나왔냐"고 갑자기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김희철은 "나는 시원이와 겹친 적은 없는데 데뷔 초에 다른 멤버와 겹친 적이 있었다"며 "상대 여자는 우리가 같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것을 알고도 만났다"고 털어놔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MC 유라는 "그럼 그 여자가 양다리였나"라고 묻자 최시원은 "양다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 여자도 데뷔했냐"는 유라의 질문에 김희철은 "데뷔는 했는데 현재 활동을 안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월 6일 컴백할 예정이며,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슈퍼쇼7'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