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MAMA' 대상 최다 수상…'2018 월드 기네스북' 등재

[스브스타] 엑소, 'MAMA' 대상 최다 수상…'2018 월드 기네스북' 등재
그룹 엑소가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AMA) 대상 최다 수상자로 월드 기네스북에 등재됐습니다.

11일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영상 및 사진 여러 장이 게시됐습니다.

게시된 영상과 사진은 엑소가 '기네스 월드 레코드 2018' 책에 등재됐다는 사실을 전하고 있습니다.

엑소 기네스

관계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손이 화려한 표지의 기네스북을 들고 있고, 이어지는 영상 속에서 넘겨지는 페이지와 '2018 기네스북에서 EXO 찾기' 라는 문구가 기대감을 더합니다.

기네스북 아트·미디어 카테고리의 뮤직 분야 페이지에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AMA 대상 최다 수상' 이라는 소개 문구와 함께 자리잡은 엑소가 포착됐습니다.

엑소 기네스

엑소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 3집 'EX`ACT - The 3rd Album'으로 MAMA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통산 다섯 번째 대상을 거머쥐었습니다.

또한 엑소는 지난 2013년과 2015년에도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에는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앨범상, 총 두 개의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위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해 MAMA 대상은 누가 받을지 궁금해진다", "매년 빠지지 않고 대상을 받다니 엑소도 팬들도 대단한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엑소는 지난 9월 5일 발매한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Power of Music - The 4th Album Repackag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영상=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