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만삭의 몸으로 남편 비와 데이트 중인 김태희 모습 '화제'

[스브스타] 만삭의 몸으로 남편 비와 데이트 중인 김태희 모습 '화제'
김태희-비 부부의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일부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김태희, 비 부부가 한 카페 창가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김태희는 창밖을 바라보는 상황, 옆에 앉은 남편 비가 그녀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듯한 모습에 많은 사람이 열광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편안한 차림을 한 이들의 데이트 모습에서 부부의 진한 사랑이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김태희는 임신 8개월 차의 만삭의 '예비 엄마'입니다.
[스브스타] 만삭의 몸으로 남편 비와 데이트 중인 김태희 모습 '화제'(Editor K, 사진=페이스북 비with Rain-Cloud Taiwan, 웨이보)
앞서 지난달, 톱스타 커플 김태희와 비 부부의 모습이 유럽 이탈리아의 한 공항에서 포착되면서 큰 화제가 됐습니다.

타이완 연예매체와 베트남 매체 응와싸오이 등 외신들은 톱스타 커플 비와 김태희가 로마 공항에서 포착됐다는 소식을 앞다투어 전했습니다.

매체는 "김태희는 임신했어도 여전한 미모를 뽐냈고, 'D라인'의 배를 가방으로 가렸다"며 "임신 7개월 중이지만 여전히 날씬하고 예쁜 모습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비♥김태희, 사랑 넘치는 '유럽 태교 여행' 포착
매체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커플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를 쓴 채 공항을 찾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은 해외팬이 지난 9일 이탈리아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국제공항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ditor K, 사진=페이스북 비with Rain-Cloud Taiwan, 웨이보)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