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지금 아이돌 팬 비난?…논란에 결국 사과문 올린 한서희

[스브스타] 지금 아이돌 팬 비난?…논란에 결국 사과문 올린 한서희
그룹 빅뱅의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지망생 한서희가 최근 일어난 '아이돌 팬 비난' 논란에 결국 사과문을 올려습니다.

오늘(2일) 새벽 한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성시대' 유행어 얘기하면서 나온 얘기로 지금 많이 얘기가 나오는 것 같아 피드백하겠습니다"라며 '인성이 X하다'는 말은 특정 인을 비하하기 위해 쓴 게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씨는 "몇몇 분들이 여시(여성시대) 얘기는 왜 안 해주시냐고 여시 유행어 얘기해달라고 해주셔서 '여시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 말들이 뭐가 있지?'라고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말한 것이었다"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또 "제 생각 없는 장난스러운 발언으로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스브스타] 지금 아이돌 팬 비난?…논란에 결국 사과문 올린 한서희(Editor K, 사진 = 한서희 인스타그램 캡처)
또 "여성시대 카페를 한다고 해서 아이돌 팬분들, 다른 연예인분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건 제가 그러한 단어들의 어원을 잘 몰랐던 무지함에서 나온 발언들이었습니다. 제가 다음 방송 때 제대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도 남겼습니다.

지난 1일 한서희는 SNS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던 가운데 일부 시청자의 물음에 답하는 과정에서 그룹 엑소 팬을 비하한 것 아니냐는 논란에 올랐습니다.

(Editor K, 사진 = 한서희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