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추석 앞두고 고향 다녀오던 일가족 교통사고…세 살배기 딸 숨져

[뉴스pick] 추석 앞두고 고향 다녀오던 일가족 교통사고…세 살배기 딸 숨져
추석을 앞두고 고향에 다녀오던 일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해 세 살배기 아이가 숨지고 4명이 다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5일 김제경찰서에 따르면 어제(26일) 아침 7시 10분쯤 김제시 금구면 금천마을 인근 도로에서 40대 A 씨가 몰던 세피아 승용차가 4.5t 트럭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A 씨의 세 살배기 딸이 현장에서 숨졌습니다.
김제 일가족 교통사고 세 살배기 사망(출처=연합뉴스)
A 씨의 딸은 사고 당시 뒷좌석에서 유아용 카시트에 벨트를 하고 있었지만 숨져 주변은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카시트에서 아이가 튕겨나간 것은 아니지만 사고 충격으로 숨진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

운전자 A 씨와 아내, 생후 3개월 아들, 트럭 운전자 70대 B 씨 등 4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전주에 사는 A 씨 일가족은 주말을 맞아 김제 부모님 댁에 들렀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커브 길을 돌다 갓길에 정차 중이던 화물차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추돌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연합뉴스/전북경찰서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