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종석·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꿈을 꾸었습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간밤에 꾸었던 꿈이 잔상처럼 남아있을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설레는 사랑이 꿈에 찾아오기도 하고, 때로는 지우고 싶을 만큼 아픈 꿈을 꾸기도 하죠.

올가을,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꿈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바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

2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종석과 수지, 그리고 배우 정해인, 고성희, 이상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이종석은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다가도 작품에 대한 질문에는 진지한 눈빛을 보이며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그냥 보아도, 다시 보아도 예쁜 수지는 시종일관 이종석과 훈훈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수지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을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 역을, 이종석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과연 두 사람은 미래를, 시간을, 그리고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요? 오는 27일 밤 첫 번째 꿈을 확인해보세요! 꿈을 보는 여자 홍주와 그녀를 바라보는 남자 재찬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기획 = 장안나, 구성 = 오기쁨 작가, 촬영·편집 = 김보희·한수아 VJ)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