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첸 생일 맞아 12개국 팬들이 참여한 '헌혈 프로젝트'

[스브스타] '엑소' 첸 생일 맞아 12개국 팬들이 참여한 '헌혈 프로젝트'
그룹 엑소의 멤버 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전세계 팬들이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엑소 첸 생일 기념 헌혈 프로젝트를 한 해외 팬들'이라는 제목의 게시글과 함께 관련 사진들이 게시됐습니다.

엑소 첸

브라질, 페루, 터키, 싱가포르, 필리핀, 캐나다 등 총 열두 개 국가의 엑소 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이 프로젝트는 바로 어제(21일) 첸의 26번째 생일을 기념해 팬들이 직접 기획한 것입니다.

팬들은 개인 SNS 계정에 '#HAPPYCHENDAY, #BLOODDONATIONSWITHCHEN'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프로젝트 슬로건을 든 채 헌혈하는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엑소 첸
엑소 첸
엑소 첸
엑소 첸
팬들의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된 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일 축하해 줘서 고맙고 2017년도 에리들(엑소 팬클럽) 때문에 즐겁게 달렸던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헌혈 프로젝트라니 신박하고 뜻깊은 것 같다", "헌혈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팬들의 용기랑 정성이 대단하다", "팬 문화가 점점 성숙해지는 것 같아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첸이 속한 그룹 엑소는 지난 5일 정규 4집 리패키지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 The Power of Music)을 발매하고 20일 진행된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웨이보 'Jongdaebar', 페이스북 'kimjongdaephl')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