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X같이 만들면서"…악성댓글에 조민아가 남긴 일침

[스브스타] "X같이 만들면서"…악성댓글에 조민아가 남긴 일침
현재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악성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조 씨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들이 보낸 욕설이 가득한 메시지 캡처 사진을 올리면서 현재 자신이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한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그는 '조민아 아뜰리에 클래스 카톡은 베이킹클래스 수강상담 및 신청을 하는 공간이지 본인들의 자격지심과 모자란 성품을 드러내는 공간이 아닙니다. 심지어 새벽 12시 40까지 비정상적인 카톡 700개를 넘게 받으면서 실제 베이킹클래스를 상담하려고 하는 수강생들마저 상담을 못 받고 영업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래놓고 즐겁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뒤에서나 손가락으로 욕하고 앞에서는 반성문 써와서 죄송합니다만 하는 당신들이 뭐라고 욕하든 난 미친 듯이 내 일하면서 오늘도 성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도 경찰서 다녀왔는데 제가 바쁜 시간 쪼개서 사이버수사대 또 가야겠습니까?'라고 적었습니다.

조 씨는 또 '정신이상자가 진짜 많다' '말을 섞는 것도 시간낭비'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조 씨가 공개한 메시지 내용에는 무분별한 욕설이 담겨 있었고 자신이 일간베스트(일베) 소속이라고 밝힌 사람도 있었습니다.

(Editor K, 사진 = 조민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