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수근부터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까지'…마스터키 10月 출항

'이수근부터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까지'…마스터키 10月 출항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헨리, EXO 백현, B1A4 진영,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뭉쳤다.

21일 SBS에 따르면 야심차게 기획한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가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 된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매력 만점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과 다른 업그레이드된 게임에 참여하면서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 

시청자들은 22일 저녁부터 오픈되는 ‘마스터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스타플레이어들을 확인하고 자신이 지지하는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우승 플레이어를 선택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우승 플레이어 예측 투표 역시 ‘마스터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마스터키’ 제작진 측은 “시청자가 직접 참여한 내용이 반영되어 게임이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왓쳐(Watcher)가 되어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마스터키’는 9월 말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SBS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