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서태지 형님, 막내 정국이 아버님과 한 살 차이"

SBS뉴스

작성 2017.09.21 16:16 조회 재생수2,045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서태지 형님, 막내 정국이 아버님과 한 살 차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과 서태지의 특별한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새 음반을 소개하고 활동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서태지 형님, 막내 정국이 아버님과 한 살 차이방탄소년단은 앞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서태지와 함께 무대에 올라 무려 8곡의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밴드 편곡이 아니라 기존 서태지와 아이들 음원으로 하는 건 20년만"이라며 "서태지와 함께 춤을 췄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서태지 형님이 굉장히 디테일하셔서 춤을 하나하나 다 잡아주셨다"며 "영광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랩몬스터는 "서태지 형님이 우리를 '아들'이라고 부르셨는데, 사실 막내 정국이 아버님과 한 살 차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방탄소년단 '서태지 형님, 막내 정국이 아버님과 한 살 차이한 시대를 이끌어간 '전설' 서태지와 현재 전 세계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일화에 누리꾼은 "세대불문 레전드끼리 뭉쳤다"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후 전 세계 아이튠즈 앨범 차트는 물론, 국내외 음원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두시탈출 컬투쇼', 'V 라이브'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