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빅스' 레오 입원하자 팬들 분노…"소속사는 관리 좀 해라!"

[스브스타] '빅스' 레오 입원하자 팬들 분노…"소속사는 관리 좀 해라!"
아이돌 그룹 빅스의 멤버 레오가 입원한 가운데 소속사를 향한 팬들의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레오는 최근 대장 출혈로 인한 복통을 호소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주 레오 군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치료와 함께 빅스 LR의 이번 앨범 활동 마지막 음악방송 스케줄을 마무리하였으나, 복통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입원을 통한 치료를 받게 됐다"며 "레오 군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대장 출혈에서 오는 복통에 대한 집중 치료와 컨디션 회복에만 전념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레오의 급작스러운 입원 소식에 팬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분노했습니다. 이전에도 빅스 멤버들의 건강 문제로 인한 사고가 여러 차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앞서 지난달 9일 경주의 한 행사 무대에서 폭염 중 공연을 하던 멤버 엔이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또 지난해 5월에는 레오와 라비가 멕시코에서 열린 팬 미팅 도중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실신하기도 했습니다.
사고가 날 때마다 소속사는 멤버들의 건강을 각별히 신경 쓰겠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이번 레오의 문제까지 불거지자 팬들은 소속사가 아티스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 것 아니냐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빅스는 레오를 제외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1일 서울 합정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빅스 LR 팬사인회는 10월로 연기됐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