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축구장 난입해 경기 중단까지…귀여운 불청객의 '현란한 드리블'

아르헨티나 축구 경기장에 난입한 귀여운 불청객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8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갑작스러운 출현으로 경기를 중단시킨 강아지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아르헨티나 1부 리그 축구팀 산 로렌소와 아르세날 데 사란디는 지난 주말 한창 경기를 치르는 중이었습니다.

산 로렌소 팀이 코너킥 기회를 얻어 공을 찰 준비를 하는 그때, 어디선가 갈색 털의 강아지 한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갑자기 들이닥친 강아지는 현란한 드리블 기술을 선보이며 30초간 경기장을 누볐습니다.

이 바람에 경기가 잠깐 중단되기도 했지만, 선수들과 관중은 장난기 많은 강아지의 재롱에 즐거워했습니다.

여러 번 경기장에서 끌어내려는 시도에도 물 만난 강아지는 요리조리 피해 다니며 관계자들을 곤란하게 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한 리포터가 인터뷰를 시도하려 마이크를 건네자 강아지는 큰소리로 짖고 마이크를 물어뜯으며 끝까지 짓궂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해진 바에 의하면, 해당 경기장의 관리인이 그 강아지를 입양했으며 앞으로 경기장을 지키는 마스코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지 스포츠 전문 채널 'TyC Sports'가 페이스북에 공개한 이 영상은 약 1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영상 출처= 페이스북 TyC Sport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