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런 판정 번복 후 진짜 홈런 친 배영섭

이 기사 어때요?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배영섭이 홈런 판정이 번복된 뒤 바로 폴에 맞는 홈런을 때리는 진풍경을 연출했습니다.

배영섭은 17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홈경기에 7번 타자 좌익수로 출전해 팀이 0-14로 크게 뒤진 2회말 1사 후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을 맞았습니다.

두산 선발 니퍼트와 마주 선 배영섭은 3구째를 잡아당겨 왼쪽 폴 근처 펜스를 넘어가는 큼지막한 타구를 날렸고. 심판은 홈런 사인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두산의 요청으로 비디오 판독이 진행됐고, 결국 3분 30초 가까운 긴 시간 끝에 배영섭의 타구는 폴 바깥쪽으로 날아간 파울 타구로 판정이 뒤집혔습니다. 판독 결과를 기다리던 배영섭은 어쩔 수 없이 다시 방망이를 들었습니다.

이후 파울 두 개를 더 친 배영섭은 2볼-2스트라이크에서 니퍼트의 6구째를 때려 다시 비슷한 방향으로 공을 날렸습니다. 이번에는 두산도 꼼짝할 수 없는 완벽한 홈런이었습니다. 타구는 폴을 맞고 그라운드 안쪽으로 떨어졌습니다. 배영섭은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베이스를 차례로 돌아 홈으로 돌아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