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시우민, 태어난 날 1만 일 기념 '기부금 통장' 받았다

[스브스타] '엑소' 시우민, 태어난 날 1만 일 기념 '기부금 통장' 받았다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팬들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 사인회에서 통장 받은 시우민'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사진 여러 장이 게시됐습니다.

지난 8월 10일,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시우민의 팬클럽 '시우민의 愛엘사'가 시우민 출생일을 기념하며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로 약 4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알렸습니다.
시우민
시우민 팬클럽 '시우민의 愛엘사'는 기부 당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측에 "평소 유치원 선생님을 꿈 꿀 정도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엑소 '시우민'이 태어난 지 1만 일을 기념해 의미 있는 기부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취지를 밝혔습니다.

팬들의 의미 있는 기부는 시우민에게도 특별한 방식으로 전달됐습니다.

최근 엑소의 팬 사인회에서 '기부금 통장'이 시우민에게 전달됐고, 시우민이 통장을 주머니에 쏙 넣어 가져갔다는 소식이 팬 사인회에 참석한 팬을 통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시우민
평소 시우민의 팬들은 소외 청소년 후원 등 2년간 2억 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보여 왔는데요, 이러한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듯하다", "꾸준히 기부하는 모습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임윤명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장은 "어린이를 사랑하는 EXO 시우민과 팬모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기부금은 치료 중인 아이들에게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엑소는 지난 5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 The Power of Mus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파워'(Pow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