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속 깊은 아이유가 무대 밖에서 팬을 대하는 태도…"밥 먹었어?"

[스브스타] 속 깊은 아이유가 무대 밖에서 팬을 대하는 태도…"밥 먹었어?"

가수 아이유가 JTBC '효리네 민박' 에 출연해 자연스러운 모습의 '이지은'(아이유 본명)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유가 민박집 투숙객들을 살갑게 대하고, 진심으로 다가가는 모습에 칭찬이 쏟아졌는데요. 평소 아이유는 팬들을 어떻게 대할까요? 

과거 유튜브에는 '팬들을 친구처럼 대하는 아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은 스케줄을 마치고 퇴근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모아놓은 것으로, 차에 타기 전에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아이유는 자주 보는 팬들의 얼굴과 이름을 하나하나 기억하고 다정하게 말을 건네는가 하면, 팬과 함께 서로의 안부를 묻기도 합니다.

팬들 역시 그런 아이유가 낯설지 않은 듯 적정거리 밖에서 '누나', '언니', '지은아'라는 호칭으로 아이유를 부르며 대화를 나눕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옆집 언니처럼, 막내 누나처럼 스스럼없이 팬들을 대하는 아이유의 모습에 팬들은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2일 3년 만의 새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영상 출처 = 유튜브 'Love iu', 페이브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