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태양, 공연 중 마이크에 부딪혀 코피…끝까지 무대 마쳐 '환호'


태양이 미국 투어 공연 도중 마이크에 부딪혀 부상을 입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태양은 최근 미국 투어 'WHITE NIGHT' 일정을 소화하며 팬들과 만났는데요. 사고가 일어난 것은 지난 10일 미국 산호세 공연이었습니다.

유튜브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무대에 올라 '나만 바라봐' 노래를 열창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날 태양은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던 도중 스탠딩 마이크를 붙잡고 점프했는데, 태양의 손이 마이크를 치면서 마이크가 위로 튀어올랐습니다.
태양, 공연 중 마이크에 부딪혀 코피
차마 이를 피하지 못한 태양은 결국 마이크에 얼굴을 세게 부딪혔고, 태양은 부딪히며 충격을 받은 듯 잠시 뒤로 휘청했습니다. 

노래를 이어가던 태양의 코에서 이내 피가 흘러내렸지만, 태양은 부상에 개의치 않고 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노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날 태양은 'RINGA LINGA', 'I NEED A GIRL', '눈, 코 입' 등 자신의 노래를 멋지게 선보이며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태양은 최근 미국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달라스, 산호세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6개 도시를 돌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영상 출처 = 유튜브 'YB-518%')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