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사랑의 온도' 양세종과의 설레는 눈맞춤…"사랑이다" (영상)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 계절,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드라마 '사랑의 온도'가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14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가 큰 관심 속에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여주인공 서현진과 남주인공 양세종을 비롯해 배우 김재욱, 조보아가 참석해 드라마를 촬영하며 생긴 에피소드와 뒷이야기를 풀어놓으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동호회 채팅으로 알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현수(서현진 분)와 프렌치 셰프를 꿈꾸는 온정선(양세종 분)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특히 이날 양세종은 한층 더 깊어진 표정과 아련한 눈빛으로 주인공 '온정선'에 완벽하게 분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따뜻한 그 눈빛, 그 미소 한 번 더 볼 수 있도록 '스브스타'에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양세종과 '눈맞춤'할 준비 되셨나요? 

사랑에 빠질 것 같은 이 눈빛을 좀 더 보고 싶다면, 18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사랑의 온도'를 잊지 마세요! 

(기획 = 장안나, 구성 = 오기쁨 작가, 촬영 = SBSStar, 영상편집 = VJ 김보희)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