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연애 응원…이예림은 커플 사진 '삭제'

[스브스타]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연애 응원…이예림은 커플 사진 '삭제'
방송인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연애를 지지했습니다.

이경규는 지난 1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딸의 연애를 응원하는 발언을 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경규는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다. 아들을 낳아 축구 선수를 시키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경규는 "그런데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었다"며 "딸이 남자친구와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털어놨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예림과 김영찬의 SNS에 게재되어 있던 커플 사진이 모두 삭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하고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커플 사진이 보이지 않고 있어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헤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을 조심스럽게 내놓고 있습니다.

이예림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축구선수 김영찬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뒤 2013년 전북현대모터스 프로축구단에 입단해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이예림 인스타그램, JTBC '한끼줍쇼'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