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강유미의 '전 남친 결혼식 메이크업'…"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

[스브스타] 강유미의 '전 남친 결혼식 메이크업'…"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
(▲ 재미를 위해 오디오 청취 필수)

개그우먼 강유미가 '전남친 결혼식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해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강유미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를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강유미는 특유의 한국말과 일본어를 섞은 '한본어'로 메이크업을 친절하게 설명하는데요.

전 남자친구로부터 청첩장을 받고 "그에게 잊지 못할 모습으로 축하해주고 싶다"며 메이크업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전문적으로 화장을 하나 싶더니, 점점 진한 섀도우와 새빨간 립스틱으로 기괴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어 양파를 눈가에 대고 눈물을 억지로 흘린 뒤 일부러 화장을 번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화장을 마친 강유미는 "기분 나쁜 아우라로 분위기를 망쳐줍니다"라면서 처연하고 섬뜩한 표정을 교대로 지어 누리꾼을 폭소케 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만인 오늘(13일) 2만 5천 조회수를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영상 출처 = 유튜브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