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무면허 운전으로 20대 가장 숨지게 한 여고생이 남긴 말

[뉴스pick] 무면허 운전으로 20대 가장 숨지게 한 여고생이 남긴 말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밤늦게까지 배달 일을 하던 20대 가장을 숨지게 한 여고생이 한 말이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새벽 2시 반쯤 강원도 강릉시 강릉종합운동장 입구 삼거리에서 18살 여고생이 몰던 승용차가 24살 남성이 몰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습니다.

여고생들은 경상을 입었지만 오토바이 운전자 A 씨는 병원으로 옮긴 뒤 숨졌습니다.

이런 사망사고를 낸 여고생은 무면허로 운전한 이유에 대해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운전 연습을 하려고"라고 말했습니다.

매체에 또 사고 경위를 설명하면서는 "좌회전을 하다가 오토바이가 넘어와서…"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숨진 A 씨는 지난해 가을 결혼해 6개월 된 아들을 둔 젊은 가장으로 주말에도 새벽까지 배달 일을 하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사고 나기 불과 몇 시간 전까지도 부인과 아들 이야기를 주고받을 정도로 아이를 예뻐했습니다.

젊은 나이에 주말 밤에도 쉬지 않고 가족을 위해 일하던 20대 젊은 가장의 죽음이 주위를 더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SBS 뉴미디어뉴스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