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태어난 지 열흘 만에 겪은 '하비'…살아남은 아기의 모습 '뭉클'

허리케인 하비 생존자 갓난아기의 신생아 사진
태어난 지 열흘 만에 겪은 허리케인 '하비'에서 살아남은 갓난아기의 사진이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어제(10일), 미국 CBS 방송은 하비로부터 일가족을 구조한 보트 위에서 생애 첫 사진을 촬영한 갓난아기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 오리건에 살던 치메노 씨 가족은 홍수로 갑자기 불어난 물을 피해 구조 보트에 겨우 올라탔습니다.

치메노 씨 가족의 막내 '호프'는 태어난 지 겨우 10일 된 갓난아기였습니다.

이들은 목숨은 겨우 건졌지만, 허리케인에 삶의 터전을 비롯해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대피를 도왔던 해군 클린트 샌포드 씨와 그의 형 크리스 씨는 치메노 씨 가족에게 작은 선물로 위로를 해주고 싶었습니다.

이들은 고민 끝에 지인인 전문 사진사를 통해 '호프'의 첫 신생아 사진을 남겨주기로 했습니다.  
허리케인 하비 생존자 갓난아기의 신생아 사진
아기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허리케인 하비를 겪은 탓에, 치메노 씨 가족은 아기와 함께 가족 한 장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치메노 가족은 감사히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사진사 노엘 밀스 씨도 "내가 그들을 도와줄 만큼 여유로운 형편은 아니지만, 사진 촬영으로 이 가족을 도울 수 있다면 기꺼이 함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허리케인 하비 생존자 갓난아기의 신생아 사진
사진사 밀스 씨는 아기가 "나는 허리케인 하비에서 살아 남았어요"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채 자신을 구한 보트 위에서 잠든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자칫 허리케인에  살아남은 아기는 따뜻한 햇살 아래 평화롭게 잠들어있었습니다. 

하비에 이어 어마까지 미국에 잇따른 초강력 허리케인으로 사망자가 크게 늘면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사진 속 고요하게 자고 있는 아기 '호프'의 사진 한 장이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출처= 페이스북 Love What Matters, Today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