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비♥김태희, 사랑 넘치는 '유럽 태교 여행' 포착

[스브스타] 비♥김태희, 사랑 넘치는 '유럽 태교 여행' 포착
톱스타 커플 비와 김태희 부부가 유럽 이탈리아의 한 공항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타이완 연예매체와 베트남 매체 응와싸오이 등 외신들은 톱스타 커플 비와 김태희가 로마 공항에서 포착됐다는 소식을 앞다투어 전했습니다.

매체는 "김태희는 임신했어도 여전한 미모를 뽐냈고, 'D라인'의 배를 가방으로 가렸다"며 "임신 7개월 중이지만 여전히 날씬하고 예쁜 모습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비♥김태희, 사랑 넘치는 '유럽 태교 여행' 포착
매체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커플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를 쓴 채 공항을 찾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은 해외팬이 지난 9일 이탈리아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국제공항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색 페도라를 쓴 비와 김태희가 공항 출국장에서 대기 중인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임신 7개월에 접어든 김태희는 검은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 꽤 부른 듯한 배가 눈에 띕니다. 
비♥김태희, 사랑 넘치는 '유럽 태교 여행' 포착
특히 비가 김태희의 옆에서 든든하게 자리를 지키며 아내와 아버지를 에스코트하며 훈훈한 광경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국내의 한 매체에 의해 비의 아버지와 함께 이탈리아로 태교 여행을 떠난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앞서 지난 4일 김태희 측은 "김태희가 오는 10월 말에서 11월 초 출산을 앞뒀으며 아이의 성별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웨이보, Ngoisao.net)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