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마을을 집어삼킬 듯한 거대한 구름…무서우면서도 경이로운 자연 현상

 

Johanna Hood(@johanna_hood_37)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1일 미국 조지아주 하인즈빌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쓰나미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구름이 마을을 집어삼킬 듯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 요한나 후드 씨는 무서우면서도 경이로운 자연현상을 발견하자마자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쓰나미 같은 폭풍 구름
쓰나미 같은 폭풍 구름
"세상의 종말이 온 것 같다"라는 소감과 함께 요한나 씨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쓰나미 구름' 사진과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금세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허리케인 '어마'가 미국을 강타하기 바로 며칠 전에 포착된 장면이어서 더 많은 사람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을 것 같다" "차라리 만들어진 사진이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엄청난 자연현상에 두려움을 나타냈습니다.
쓰나미 같은 폭풍 구름
최근 초강력 허리케인 '하비'가 지나가자마자 등장한 허리케인 '어마'는 카리브해 도서 국가들을 강타하며 엄청난 피해를 낳았습니다.

그런데 이 허리케인이 곧 미국 플로리다주를 통과할 것으로 관측돼 '하비'로 이미 한바탕 물난리를 겪은 미국의 우려는 더욱 커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영상 출처= 인스타그램 johanna_hood_37)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