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멤버 시우민이 쓰는 화장품 '품절' 대란…인기 입증

[스브스타] '엑소' 멤버 시우민이 쓰는 화장품 '품절' 대란…인기 입증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사용하는 화장품이 품절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기 발휘 중인 시우민 팬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초 화장품들과 치약 등의 상품정보가 남겨져 있는데, 놀랍게도 모두 품절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시우민 화장품 대란
해당 제품은 시우민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들인데요, 현재 시우민이 출연중인 한 예능 프로그램의 예고 화면에 잠시 나온 것을 포착한 팬들이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파악한 후 구매하기 시작한 겁니다.
해당 화장품들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모두 품절돼 시우민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품절 사태로 어렵게 화장품과 치약 구매에 성공한 팬들은 구매 후기를 올리며 기뻐하기도 했습니다.
'시우민 화장품' 품절 대란
엑소는 오는 5일 오후 6시에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SM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예고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