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NCT DREAM' 멤버 천러의 화려한 과거…"아이돌 금수저"

[스브스타] 'NCT DREAM' 멤버 천러의 화려한 과거…"아이돌 금수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NCT DREAM의 중국인 멤버 천러의 과거가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돌 중 금수저 갑은 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함께 게시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천러의 중국 생활이 담긴 과거 사진들입니다.
천러
천러
천러는 궁전 같은 자택 앞에서 샤워 가운을 입고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골프채를 손에 쥔 채 반려견으로 추정되는 저먼 셰퍼드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천러
천러
또 고급 휴양지의 호텔에서 머물며 휴가를 즐기는 듯한 천러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천러
어린 나이의 취미 생활이라고는 보기 힘든 사격까지 해내는 천러의 모습이 심상치 않습니다.

사실 천러는 이미 한국 데뷔 전에 중국에서 유명한 가수로 활동한 경력도 있습니다.
천러
천러의 과거 중국에서의 모습이 공개되자 '(천러의) 할아버지가 중국 10대 부자다', '어렸을 때부터 콘서트를 많이 해서 자수성가한 케이스다' 등 여러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접한 팬들은 "중국에서 개인 콘서트 규모도 어마어마하더라", "금수저에다 잘생기기까지…모든 걸 가졌다", "별명이 괜히 천회장님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천러가 속한 그룹 NCT DREAM은 17일 첫 미니 앨범 'We Young'의 음원과 음반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NCT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 천러 웨이보)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