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코코밥 챌린지' 해외에서 열풍…"역시 대세는 대세"

[스브스타] 엑소 '코코밥 챌린지' 해외에서 열풍…"역시 대세는 대세"
그룹 엑소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Ko Ko Bop'의 안무를 따라 하는 일명 '코코밥 챌린지'가 해외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코코밥 챌린지'는 'Ko Ko Bop' 노래의 후렴 부분인 '다운 다운 베이비'라는 가사에 맞춰 그 가사에 해당하는 안무를 추는 것으로, 두 팔을 앞으로 뻗고 위아래로 몸을 튕기는 동작을 반복적으로 하면 됩니다.
엑소
'코코밥 챌린지'에 참여한 팬들은 자신들의 모습을 SNS에 올렸고 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어났습니다.

필리핀 방송국 ABS-CBN의 메인 뉴스 프로그램 'TV PATROL'에서는 "'코코밥 챌린지'가 전 세계를 강타했다"며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코코밥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라고 보도했으며, 아르헨티나 방송국 Telefe의 뉴스 프로그램 'Telefe Noticias' 등 해외 언론도 '코코밥 챌린지'에 주목했습니다.
코코밥 챌린지는 한국에서도 참여하는 팬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엑소는 최근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9월부터 영화, 드라마 등 개인 활동과 함께 다양한 국내외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영상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티니, 유튜브 'Kaotsun's Cover Dance Crew (KCDC)')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