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너는내운명' 추자현, 우효광 위해 치킨 100인분 만들기 '대륙의 스케일'

SBS뉴스

작성 2017.08.11 15:58 조회 재생수231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너는내운명 추자현, 우효광 위해 치킨 100인분 만들기 대륙의 스케일
‘너는 내 운명’ 추자현이 ‘대륙의 스케일’로 남편 우효광 내조에 나섰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선 우효광을 위한 추자현의 특급 내조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추자현은 우여곡절 끝에 21일 동안 떨어져 있던 남편 우효광과 상봉했다. 추자현은 우효광이 13시간 동안 푹 끓인 닭죽을 먹으며 무한 연기되었던 비행의 피곤함을 풀었다.

실제 촬영 당시, 추자현은 닭죽을 만들어 준 남편을 위해 다음 날 아침 통 큰 내조를 준비했다. 추자현은 양손 가득 생닭을 들고 왔다. 바로 해발 3,000m 산에서 촬영 중인 우효광과 그의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대접할 치킨 100인분을 만들기로 한 것.

추자현은 호텔방에서 큰 대야에 쌓인 100인분 생닭에 일일이 칼집을 내고 맥주로 잡내 제거를 하는가 하면, 맨손으로 밑간까지 척척 해내며 ‘살림의 달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본 스페셜 MC 김숙 역시 “추자현 씨 진짜 대단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닭에 튀김옷까지 입힌 추자현은 고민에 잠겼다. 작은 호텔 방에서 100인분의 닭을 튀기는 것이 문제였던 것. 고심하던 추자현은 뭔가 떠오른 듯, 반죽된 닭 100인분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블리’를 위한 치킨이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추자현의 100인분 닭 튀기기 대소동은 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