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지하철에서 반려견 학대한 여성 영상 공개…누리꾼 '분노'

지하철에서 강아지를 무자비하게 학대한 여성
지하철에서 반려견을 학대하는 여성의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영국 메트로 등 외신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5일 논란이 된 영상 속 이야기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블로어-영 역에서 촬영된 학대 영상은 당시 같은 지하철 칸에 타고 있던 록시 황 씨를 통해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지하철에서 강아지를 무자비하게 학대한 여성
영상 속에서 여성은 강아지에게 위협적으로 말을 걸면서 깨물고 때리기를 계속했습니다.

고통과 두려움에 사로잡힌 강아지가 깽깽거리지만 여성은 전혀 개의치 않는 듯 머리채를 잡아끄는 잔인한 행동을 이어갔습니다.

보다 못한 한 탑승객이 여성을 질책하며 학대를 멈추라고 말했지만 여성은 "당신이 날 아냐, 무슨 상관이냐"며 뻔뻔하게 대응했습니다.

다행히 또 다른 탑승객이 신고해서 현장에 도착한 지하철 직원이 여성을 연행해가며 한바탕 소동은 일단락됐습니다.
지하철에서 강아지를 무자비하게 학대한 여성
영상을 직접 찍어 올린 황 씨는 그 여성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움직이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며 아마 마약을 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하였습니다.

강아지의 주인이 법적인 처벌을 받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지하철에서 강아지를 무자비하게 학대한 여성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사람은 강아지나 다른 동물들을 키우면 안 된다"며 목소리를 높였고, "그 불쌍한 강아지는 어디로 갔느냐"며 학대받던 강아지의 안위를 걱정하는 반응도 이어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출처= 유튜브 Roxy Huang 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