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로제와 만나 눈물 쏟은 사연

[스브스타]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로제와 만나 눈물 쏟은 사연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의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2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이는 '레드벨벳 멤버 중 가장 여린 멤버'로 뽑혔는데요, 조이는 최근 블랙핑크와의 인연을 얘기하며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조이는 "사실 어제 블랙핑크와 함께 식사했다"며 "같이 얘기를 나누다가 엄마 얘기가 나왔는데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털어놨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로제와 만나 펑펑 울었다
또 "처음 얘기를 나누는 자리였는데 내가 너무 많이 울었다"며 "로제가 앞에 앉아있었는데 마음이 너무 따뜻하고 진심으로 내 얘기를 들어줘서 감동 받았다"고 말하며 쑥스러워했습니다.

이에 예리는 "그날 소고기를 먹었다"며 "우리 테이블은 너무 신나게 먹고 있는데 저쪽 테이블에서 조이가 울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그날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조이는 이 날 로제에게 "아직 말을 못 놓았는데 좋은 인연이 될 것 같다"며 "이 자리를 빌어 로제 씨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9일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The Red Summer)'를 발표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캡처,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